AI 인포그래픽의 미래 (2)

인포그래픽의 종류

인포그래픽은 일반적으로 통계, 지도 및 수준, 데이터, 변경 또는 시간과 장소의 비교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뉴스레터를 보내 뉴스를 전파하고 구독자에게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알립니다.

또한 인포그래픽은 교육자와 교육자가 학습자를 위해 더 기억에 남을 만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인포그래픽 중 일부를 볼 때 통계는 먼저 특정 날짜 또는 통계를 표시합니다.

또한 복잡한 주제의 주요 요점을 설명하는 정보, 이벤트 계획의 단계 또는 중요한 회사 이정표의 타임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 흐름도, 비교, 목록, 맵 등이 있습니다.

인포그래픽 디자인 및 성장

색상과 그래픽은 인포그래픽의 시각적 측면을 나타내고 디자인은 메시지 이면의 감정적 측면을 전달합니다.

인포그래픽 디자인의 미래는 인공 지능의 성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2021년 글로벌 AI 시장 규모는 935억 달러였다.

또한 Grand View Research, Inc.에 따르면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38.1%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은 회사의 경쟁 우위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AI는 AI 인포그래픽과 같이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주었습니다.

특히 자동화 덕분에 AI는 디자이너에게 다음과 같은 도움을 줍니다.

첫째, 인포그래픽을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를 보다 관리하기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또한 여러 언어로 동일한 그래픽을 만드는 속도를 높입니다.

복잡한 결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내립니다.

마지막으로
더 높은 수준의 작업에 집중 그것은 당신의 생산성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Nutella는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십 가지 패턴과 색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백만 개의 고유한 포장 디자인을 생성했습니다.

그 결과 디자인은 한 달 만에 매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