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반응] 테자스(Tejas)의


인도 HAL 테자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인도 고유의 테자스 전투기(테자스)여러모로 고유한전투기이다. 1980년개발은 1990년대 후반에 시작되었고 351년 이상 2019년최종 운영 릴리스는(전체 운영 릴리스)대상을 받은 것은 헌터지만, 이 긴 시간 동안 개발 비용을 전액 빚지고 있다.

2수조를 넘지 않는 파이터다.

.

그러나 인도는 레이더와 엔진 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2014년포기한 자기 개발 FA-50미국 엔진 탑재 F-404설치되었습니다, 레이더도 이스라엘 Elta에서 왔습니다.

EL/M-2052 AESA 레이더를 설치하면서 개발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 현재 라이트 파이터(LCA) 실행 테자스 Mk.1A개발중이다 마크 1A에서 엔진 KF-21조립된 것과 동일 F-414엔진을 교체하고 인도에서 만든 AESA 중형 전투기를 레이더로 교체(중형 전투기: MWF) 테자스 Mk.2개발 중입니다.

2023년2020년 초에도 비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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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에서 기사를 읽어보면 Tejas에 대한 그들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 엿볼 수 있습니다.

. 그래요 FA-50수업 KF-21진심으로 응원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을 텐데. 인도 언론은 록히드마틴의 지원을 받아 미국에서 발전했다.

FA-50훈련기 이륙뿐만 아니라 시간 외 공중전도 BVR 능력도 빠져있고, 테자스 마크 1A따라갈 수 없는 어조로 글을 써왔어.

하지만 FA-50 48상금이 폴란드에 대량으로 수출되었기 때문에, BVR 전자전 기술과 능력을 갖춘 블록 20로의 업그레이드도 확인되었습니다.

. 직후 2022년년도 8일 9데이 인디언 프레스 유라시아 시대~이다 “세상은 LCA Tejas에 관심이 있지만 아무도 구매하지 않습니다.

인도 원주민 전사들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
전 세계가 Tejas를 사랑하지만 아무도 Tejas를 사지 않습니다.

. 우리 전투기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라는 다소 슬픈 제목의 기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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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이 글을 함께 살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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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바트(아제이 바트) 슈리마티 퀸 오자 인도 국방장관(슈리마티 여왕 오자)다음을 포함하여 인도 국회의 여러 의원이 제기한 질문에 대한 서면 답변에서(할)가다 수명 주기 평가 Tejas의 2인승 파생 상품 18대우 전술입문훈련관 겸 경전투기(플리트-LCA)말레이시아 공군의 요청(RMA)의 견적 요청에 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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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att 국방장관의 서면 응답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외에 다른 여러 국가에서 인도 자체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된 전투기인 Tejas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그는 “테자스 전투기에 관심을 보인 다른 국가로는 아르헨티나가 있습니다.

, 호주, 이집트, 미국, 인도네시아와 필리핀~라고 불리는.

수명 주기 평가 Tejas에 대한 인도 언론의 과대 광고

인도 언론은 인도가 독자적으로 테자스를 개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테자스)미국과 호주도 이 보고서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바트 국방장관의 서면 답변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테자스는 지금까지 단 한 건의 수출 계약도 맺지 못했다.

. 그것이 사실이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과 호주는 인도 테자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자스)소개할 생각은 없다.

지난 달 새로운 인디언 익스프레스(뉴 인디언 익스프레스)정부가 제안한 정부 대 정부 제안입니다.

(G2G) 인도는 방위산업 협정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을 인도에 비공식적으로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 인도 정부는 자체 개발을 위해 호주 정부를 떠났습니다.

수명 주기 평가 Tejas 2인승을 입문용 전술 트레이너로 제공하자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 그러나 New Indian Express 보고서에 대한 인도나 호주의 공식 논평은 없었습니다.

.

호주 공군은 현재 입문 전술 트레이너입니다.

(엘리베이터)구식으로 작성 BAE 시스템 MK-127 33차세대 전술 입문 트레이너(엘리베이터)교체 업체 정보 요청(RFI)나는 Hindustan Aviation Co., Ltd.(할)너무 오버 2021년년도 9월은 이에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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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왕립 공군(RAAF) 전술 입문 트레이너(엘리베이터) 입찰에서 수명 주기 평가 Tejas는 보잉(보잉)스웨덴 사브(사브)공동 개발 T-7A 붉은 매, 이탈리아 항공 우주 회사 Leonardo(레오나르도)~에서 M-346; 록히드마틴과 한국항공우주산업(카이)공동 개발 T-50와 경쟁했다.

여기 BAE 시스템 또한 호주 공군을 위해 개선된 호크 MK-127제안 및 반박. 마지막으로 중요한 2022년년도 2 BAE 시스템호주 공군(RAAF)오리지널 팔콘 MK-127개선하다 15수십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성사시키며 차세대 전술입문훈련사 입문사업이 시작됐다.

101년 후 2031년2011년 이후까지 재개장하지 않으며 인도 Tejas에서 재개장할 예정입니다.

(테자스)호주 공군 입문 전술훈련기로 받아들여질 기회도 사라졌다.

.

(10년 후 호주공군이 차세대 전술입문훈련기 선발을 위해 프로젝트를 재검토하는 상황을 잠시 상상해 보았다.

그러나 호크아이프는 미 공군이 훈련기 사양에만 충실한 T-7A 레드호크에 만족하지 못하고 경전투기 역할을 대체할 항공기를 물색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Advanced Tactical Trainer ATT 프로젝트를 통해 미국 의회는 정치적인 이유로 Boeing이 다시 의도적으로 도움을 받지 않는 한 KAI와 Lockheed Martin의 TF-50을 선택할 것입니다.

10년 후 20개 블록 개량된 FA-50은 폴란드 수출로 완성된다.

일각에서는 블록 20으로 업그레이드된 FA-50이 업그레이드가 진행될수록 가격 경쟁력이 떨어질 것을 우려하고 있다.

다만 폴란드로 48대 수출이 확정됐으며 말레이시아(36대), 이집트(100대 내외), 콜롬비아(24대), 미 공군·해군 훈련기 사업에서 한 대만 잡더라도, FA-50 블록 20은 규모의 경제를 이룰 것이다.

” 그 효과로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이다.

기존 FA-50 10블록을 20블록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사업도 상당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10년 후인 2032년에는 KF-21 보라매가 4.5배율 전천후 다목적 전투기인 블록2가 된다.

완전한 공대공, 공대지 및 공대함 공격 능력을 갖춘 세대. 물론 FA-50 블록 20을 채택한 국가들은 KF-21과 그에 따른 군수지원체계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이는 해외 수출 실적이 없는 인도 테자스가 절대 누릴 수 없는 장점이다.

반전)

https://youtu.be/Ix4kNyewY5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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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공군, 인도 입찰 전 2020년연도 보잉 T-45 고딕 매(참매)그를 대신할 새 트레이너를 구하다(아름다움) 해군항공시스템사령부(NASC)다음에 의해 제출된 글로벌 공개 요청(RFI)답으로 수명 주기 평가 Tejas는 미 해군에 전술 입문용 훈련기 변형을 제안했습니다.

. 그러나 앞서 유라시아타임스가 지적한 바와 같이 2016년2004년 인도 해군 자체가 Tejas에 배정되었습니다.

(테자스)미 해군도 Tejas가 너무 무거워 거부당했기 때문에 거부했습니다.

(테자스)당신은 트레이너를 사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보잉(보잉)이 사브(사브)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해군 고급 훈련기 T-7B 붉은 매 T-45 고딕 매(참매)..

(유라시아타임즈 기사에서 FA-50이라고 하면 항상 록히드마틴만 언급하고 한국항공우주산업(주)의 FA(T)-50이 아니라 FA(T)-50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레이시아 경전투기 계약은 사실 인도의 테자스와 FA-50의 양방향 구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라시아타임스 기사에서 FA(T)-50은 한국 전투기가 아닌 미국 록히드마틴 전투기다.

그런 점에서 테자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투기라는 사실이 강조되어야 한다.

Tejas Mk.1A 경전투기는 FA-50과 동일한 미국제 F-404 엔진을 사용하고 레이더도 이스라엘제 EL/M-2052 AESA 레이더를 사용합니다.

반전)

본인 2018년아랍 에미리트UAE하다 수명 주기 평가 테자스테자스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2 UAE 국방부는 갑자기 중국 국유 항공기 기술 수출입 그룹이(카틱)에 의해 개발 L-15 인도의 테자스를 모독하기에 가까운 훈련기와 경전투기 구입을 알렸다.

.

엄밀히 말하자면 L-15Tejas는 비슷한 체급의 전투기이지만 L-15가다 2021년년도 11지난 2월 두바이 에어쇼에서 데뷔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 같은 에어쇼에서 수명 주기 평가 Tejas는 인상적인 비행 기동을 수행했으며 아랍 에미리트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 그러므로 UAE초기 관심에도 불구하고 수명 주기 평가 최신 버전의 테자스 마크 1A파생된 트레이너가 없습니다.

L-15이유는 불명.

Eurasian Times는 전문가들에게 Tejas가(테자스)수출계약이 성사되지 못한 이유를 분석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

인도 국방 분석가 Girish Lingana(기리시 링가나)테자스 마크 1A채택 된열려 있는아키텍처가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개방형 아키텍처의 컴퓨터 시스템 덕분에Tejas는 러시아와 다른 서방 국가의 무기를 통합할 수 있어 인도산 경전투기에 다른 경전투기에는 없는 비교 우위를 제공합니다.

. 그래도 링가나오픈 아키텍처 시스템이란 테자스를 성공적으로 조달한 후에도 아직 채워야 할 부분이 많고 이 부분을 해결하는 것은 고객의 몫이라는 뜻이다.

설명.

개방형 아키텍처의 긍정적인 부분은 국제 연결 및 필요에 따라 러시아 또는 서양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하지만 테자스(테자스)도입의 관점에서 볼 때 인도 후 러시아 또는 서양 무기를 자체 비용으로 적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추가 숨겨진 비용이 발생합니다.

. 결국 Tejas는 도입 당시에는 저렴한 비행기일 수 있지만 유지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전투기입니다.

로 기각될 수 있다.”

테자스 옆 마크 1A인도 공군에서만 작전을 펼치고 있는데 그것조차 새로운 이야기다.

. 그러나 한국항공우주산업(카이)록히드 마틴이 공동으로 개발한 FA(T)-50 (골든) Eagle 시리즈 항공기는 개발도상국인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공군에서 운용되고 있습니다.

. 따라서 시장에 tejas(테자스)그리고 FA(T)-50비슷한 직책을 맡고 있지만 운영자 수를 비교할 때 둘 사이의 간격을 좁힐 수 없습니다.

보이고, 이 부분도 Tejas(테자스)문제로 지적되고 있다.”

https://youtu.be/wN7R2LUMU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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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에서 만든 테자스(테자스)파키스탄과 중국의 합작 투자로 개발 중 JF-17미얀마, 나이지리아 등이다.

국가에 수출.

JF-17Tejas로 수출되었습니다.

(테자스)왜 수출되지 않느냐는 질문에,나이지리아는 2014년미얀마 2015년거래가 종료되었습니다.

. 하지만 테자스(테자스)수출은 고사하고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 현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Tejas에 있지만(테자스) 나는 편대를 이끈다.

, 이 편대의 작전에 대한 최종 승인(전체 운영 릴리스)그것을 얻을 2019년그랬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답변.

또한 최신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가장 최신의 JF-17아르헨티나를 구매한 외국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과거 5지난 3월 아르헨티나 공군 조종사 및 기술자 대표단 JF-17 전투기 심층 기술검토차 중국 방문. 인도도 아르헨티나에 수명 주기 평가 테자스(테자스)제안했다고 한다.

테자스에 장착된 영국제 부품의 존재(테자스) 아르헨티나 수출에 상당한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르헨티나는 프랑스 다쏘(다쏘)슈퍼 에탕다르(수페르 에탕다르) 전투기를 사려고 해도 슈페르 에탕다르에서 사용하는 영국 사출좌석에 대한 금수조치로 인해 사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다.

.

파키스탄과 중국 JF-17 우리는 전투기에 대한 지원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중국은 수출 제품 지원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 인도 공군(IAF)경험이 풍부한 조종사 Wizender, 비행대 사령관 케이 타쿠르(비자인더 K. 타쿠르)유라시아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 타쿠르 중대 사령관한편, Tejas에 대한 수출을 지원하는 Hindustan Aviation Limited는(할)아직 전투기 시장에서 좋은 평판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라고 불리는.

(타쿠르 중대장은 중국이 수출품 지원 경험이 많고 평판이 좋다고 하는데 외신을 보면 중국 수출품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가 많다.

최근 우크라이나 침공, JF -17에 사용된 러시아 부품이 제대로 소싱되지 않아 어려움이 있지만 중국이 저를 모른다는 외신이 있는데 기회가 되면 소개하겠습니다.

또한 Tejas의 잠재적인 수출 고객 기반은 비용 및 기술적 액세스 제약으로 인해 제한되었습니다.

JF-17의 고객 기반과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 JF-17이것은 그것을 구입 한 국가가 재정적으로 tejas를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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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인도에는 희망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명 주기 평가 인도는 국제 수출 시장에 테자스를 성공적으로 도입할 방법이 아직 없기 때문에 끈질기게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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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Eurasia Times가 최근 보도한 바와 같이 인도에는 이집트 공군과 Tejas가 있습니다.

마크 1A판매와 관련된 잠재적인 거래를 협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이 잠재적 거래의 일환으로 인도(테자스)이집트에 공동 생산 시설 설립을 제안했습니다.

.

뿐만 아니라. 혐의로 Tejas MK. 1A터키 항공 우주 산업에서 제조한 Huerjet(허젯) 한국항공우주산업 FA-50말레이시아 왕립 공군과 함께(RMAF) 라이트 헌터 교단의 마지막 후보 중 하나로 밝혀진 것으로 알려졌다.

.

테자스(테자스)단위당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Hindustan Aviation Limited말레이시아 공군에 매력적인 패키지를 제안해 다소 유리한 입장을 취한 것으로 평가된다.

. 할말레이시아 공군의 러시아 전투기 Su-30말레이시아에서의 유지보수, 수리하고 검사하기 위해 MRO 그가 센터 설립을 제안했기 때문에.

(T-50B로 구성된 대한민국 특수부대인 블랙이글스는 최근 이집트 피라미드 정상에서 에어쇼를 열었는데, 인도 언론에서는 테자스의 잠재적 수출지로 언급하고 있다.

이집트는 200대 이상의 록히드마틴 F-16, 가진 나라이기도 하다.

폴란드가 이탈리아 M-346 대신 FA-50을 선택한 주된 이유는 F-16과의 호환성과 전환의 용이성 때문이라고 여러 차례 언급되었습니다.

F-16과 70~80% 호환된다고 하는 FA-50 도입으로 군수지원 비용이 대폭 절감된다.

하지만 유라시아 타임즈도 지적했듯이 개방형 구조를 채택한 테자스는 배보다 배가 큰 전투기로 평가받고 있으며 운용 및 유지비가 구현 비용보다 훨씬 높다.

그래서 이집트는 FA-50과 인도의 Tejas Mk. 1A를 선택하는 것은 논리적인 결론이 아닙니다.

이집트가 FA-50보다 테자스를 정말로 높이 평가했다면 피라미드 위로 날아간 것은 테자스였을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경전투사들의 전투에서 인도 언론은 테자스가 영향력이 있다는 기사를 계속 실었다.

인도 공군이 270대 이상의 Su-30MKI를 운용하고 있는 상황에서 말레이시아는 러시아제 Su-30MKM을 위한 MRO 센터를 세울 수 있는 유일한 국가임을 강조한다.

이 부분에 대해 업계 관계자에게 직접 물어봤다.

인도가 정말로 말레이시아를 위해 Su-30 MRO 센터를 건설할 수 있을까요?
업계 관계자들의 반응은 부정적이었다.

인도는 또한 러시아의 도움 없이는 Su-30MKI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가 러시아의 도움 없이 Su-30MKI 자체를 유지 관리할 수 있는 충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Tejas Mk가 될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Su-30MKI는 Tejas Mk입니다.

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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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2022년년도 8일 9인도 미디어 유라시아 시대에서 발행한 기사를 번역했습니다.

. 안타깝게도 2023년 3월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인도의 HAL Tejas는 말레이시아 경량 전투기 명령으로 FA-50 장벽을 넘지 못했습니다.

이집트에서도 어려울 것 같아요.

이 게시물을 YouTube 동영상으로 보시겠습니까? https://youtu.be/m2JzCZYKK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