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무역 박람회 행사
⇒ 사업확장을 위한 전시행사 진행
단점: 무한한 수의 사람들이 무분별하게 정보를 본다
장점: 언제든지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ㅁ전시 시 고려사항
ⓐ 이벤트에 대한 SMS는 사전에 발송됩니다.
ⓑ 목표를 미리 설정하라
ⓒ 영상물 제작
ⓓ 컨설턴트 위시리스트 작성
2. 제휴 판매
판매 점유율을 공유하기 위한 회사 간의 파트너십.
-특정 수수료 제공
–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고객에게 알림
#가맹점 영업시 주의사항
관리직을 운영하기 위해 사람을 사용하든 자신을 사용하든 수수료 문제
현재 파트너십에 중점을 둔 회사
관공서 및 관공서 단독행사 / 계열사간 상생
안전한 휴가 제공
법적 문제, 서로 win-win, 내가 신뢰하는 파트너인지 여부
3. 이벤트 판매
공공기관과의 제휴로 마감일 내 판매 예정입니다.
⇒ 상품은 주로 10만원 이하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판매 지속
장점: 주최자가 이벤트를 홍보합니다.
단점: 열악한 비즈니스 연속성
★가격 정책은 공격적이어야 합니다!
이벤트 세일 인기순 – 식료품>잡화>건강
가장 중요한 것은 “결단력”, “실력”, “세심함”, “섬세함”입니다.